2024학년도 KAIST IP영재기업인교육원 신입생(15기) 선발 설명회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 일반공지 작성일23-08-22 15:16본문
2024학년도 KAIST IP영재기업인교육원 신입생(15기) 선발 설명회
신청 안내(온라인 신청서 작성)
1차 오프라인 설명회: 2023년 9월 2일(토) 14:00 ~ 17:00 (전라북도교육청 2층 강당), 선착순 100명 내외
2차 실시간 온라인 설명회: 2023년 9월 7일(목) 18:30 ~ 20:00
* 세부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참가 확정자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
--------------------------------
■ 신입생 선발 설명회 신청 안내 ■
2024학년도 KAIST IP영재기업인교육원 신입생(15기) 선발 설명회는 오프라인과 실시간 온라인으로 2차례 운영되며, 온라인 신청과 함께 사전질문을 접수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대상: 교육원 선발에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 교사 등
2. 일정
차수 |
방법 |
일정 |
장소 |
비고 |
1차 |
오프라인 (대면) |
'23.9.2.(토) 14시~17시 |
전라북도교육청 2층 강당 (전라북도 전주) |
신청서 작성 기준, 선착순 100명 내외 |
2차 |
실시간 온라인 (비대면) |
'23.9.7.(목) 18시 30분~(예정) |
온라인 -줌(zoom) 또는 유튜브(youtube) |
신청서 작성시 모두 참여 가능 |
- 신청서는 1인 1개 작성을 원칙으로 함(예: 학부모 2명과 학생 1명이 참여를 원할 경우 신청서는 각각 제출. 총 3개 제출)
- 오프라인 설명회는 선착순 모집으로 운영(선착순 100명 내외, 신청서 확정 기준으로 기념품 제공)
- 세부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참가 확정자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
3. 신입생 선발 설명회 신청 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23. 8. 22.(화)~8. 27.(일) 23:00까지
-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서 작성) https://url.kr/527b4e (클릭이 안될 시, 주소를 복사해서 새창에 붙여넣기 하여 사용해주세요)
- 참가 확정 안내: ‘23. 8. 29.(화) 별도 안내 예정
* 1차, 2차 설명회의 세부장소, 운영 시간, 방법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참가 확정자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
4. 문의 및 관련 사이트
○ 연 락 처: 042-350-6212, 6213
○ E-mail: ipceoapply@kaist.ac.kr
○ Facebook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kaistipceo
- 상담시간: 평일 9:3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말 및 공휴일 및 기타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로 연락처와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