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
|
과학영재교육 재도약을 위한 과학고 및 영재학교의 발전 전략을 논의하다 |
171 |
과학영... |
2024.09.27 |
16 |
|
질문에 대해 학생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 KAIST 하루질문챌린지 참여자를 중심으로 |
160 |
과학영... |
2024.08.26 |
15 |
|
게임! 학습의 주요 동력인 회복탄력성을 키운다 |
111 |
과학영... |
2024.08.26 |
14 |
|
인간의 창의성에 대한 인공지능의 도전 |
4653 |
최고관... |
2023.12.27 |
13 |
|
고도영재 발굴 및 육성, 어떻게 해야 하나? |
2909 |
최고관... |
2023.09.25 |
12 |
|
인류와 함께 한 감염병과 코로나19의 역사적 의미 |
1522 |
최고관... |
2023.06.28 |
11 |
|
제4차 과학영재 발굴‧육성 종합계획(’23~’25) 추진 방향 |
1508 |
최고관... |
2023.03.26 |
10 |
|
축구의 물리학 |
3434 |
최고관... |
2022.12.15 |
9 |
|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증강지능의 도약을 위한 발판 |
1983 |
최고관... |
2022.09.22 |
8 |
|
누리호의 성공과 뉴 스페이스 시대 |
1689 |
최고관... |
2022.06.28 |
7 |
|
데이터 과학으로 탐지하는 가짜뉴스, 데이터 과학으로 대응하는 코로나19 인포데믹 |
3595 |
최고관... |
2022.03.29 |
6 |
|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영재교육 |
2318 |
최고관... |
2021.12.10 |
5 |
|
(2021 노벨상 수상자 해설 특집 3 - 노벨 생리의학상) 2021년 노벨 생리의학상, 온도와 기계적 감각에 대한 수용체 발견 |
4945 |
최고관... |
2021.10.29 |
4 |
|
(2021 노벨상 수상자 해설 특집 2 - 노벨 화학상) 원석을 찾아 가공하여 보석을 만드는 화학자 |
3386 |
최고관... |
2021.10.29 |
3 |
|
(2021 노벨상 수상자 해설 특집 1 - 노벨 물리학상) 기후과학자의 노벨 물리학상 수상을 보며 |
5558 |
최고관... |
2021.10.29 |
2 |
|
질문의 중요성, 질문하기의 중요성 |
10232 |
최고관... |
2021.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