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
|
온라인 영재교육에서 학습자의 자기조절인식과 자기조절행동, 학업성취도의 관계는 어떠한가? |
105 |
과학영... |
2024.09.25 |
22 |
|
수학 고도영재는 어떻게 판별하고 지원할까? |
251 |
과학영... |
2024.08.26 |
21 |
|
좋은 질문의 특성은 무엇인가 |
87 |
과학영... |
2024.08.26 |
20 |
|
모든 것의 새로움 [2023년 영재키움프로젝트 수기 공모전 교육부장관상(학생) - 장지은 / 울산과학고등학교 1학년] |
722 |
최고관... |
2023.12.27 |
19 |
|
함께 걷는 길 [2023년 영재키움프로젝트 수기 공모전 교육부장관상(교사) - 곽윤범 / 남문중학교 교사] |
733 |
최고관... |
2023.12.27 |
18 |
|
2023 질문콘서트를 보고 |
685 |
최고관... |
2023.09.26 |
17 |
|
엉뚱한 질문에도 답변해 준 질문콘서트 |
590 |
최고관... |
2023.09.26 |
16 |
|
생각의 힘을 기를 수 있었던 시간 [IP 영재기업인교육원 참여 수기 - 이현세 / (주)아우토크립트 글로벌사업본부 독일법인 부대표] |
592 |
최고관... |
2023.06.29 |
15 |
|
새로운 꿈을 찾아준 교육 [IP영재기업인교육원 참여 수기 - 문건기 / (주)해치랩스 대표] |
761 |
최고관... |
2023.06.29 |
14 |
|
영재정책센터와 영재교육센터를 소개합니다 |
889 |
최고관... |
2023.03.29 |
13 |
|
사랑합니다! [2022 제2회 KSOP FRIENDS] |
1043 |
최고관... |
2022.12.28 |
12 |
|
전주기적 영재기업인 육성 교육 (KAIST IP영재기업인교육원) |
1442 |
최고관... |
2022.09.27 |
11 |
|
KAIST 사이버영재교육 10년을 돌아보다 (KAIST 사이버영재교육 연구성과자료집 발간) |
1587 |
최고관... |
2022.07.01 |
10 |
|
저와 같은 학생이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KSOP 참여 수기] |
2309 |
최고관... |
2022.03.30 |
9 |
|
너무나 소중한 KSOP 덕분에 [KSOP 참여 수기] |
2184 |
최고관... |
2022.03.30 |
8 |
|
나를 바꾼 KAIST IP영재기업인교육원 [KAIST IP영재기업인교육원 재원생 교육 후기] |
2394 |
최고관... |
2021.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