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주메뉴 바로 가기
YouTube
로그인
전체메뉴
연구원소개
연구원소개
젊은 과학도들의 더 밝은 미래
KAIST 과학영재교육연구원
원장실
설립근거 및 주요기능
설립근거
주요기능
비전 및 임무
연혁
조직도
오시는길
연구성과
연구성과
KAIST 과학영재교육연구원
연구성과
논문 및 보고서
GIFTED 포럼
GIFTED 콜로키움
국제협력
애뉴얼리포트
연구원 소식지
영재정책센터
영재정책센터
과학영재들을 위한 교육 정책 수립과 제안
정책연구
국가과학영재정보서비스(NSGI) 운영
과학영재 특성 분석 연구
고도영재 육성체계 구축연구
과학고 · 영재학교 관련
과학기술특성화대학 공동AP 운영 지원
과학고 조기졸업 및 입학전형 모니터링 지원 사업
과학인재 성장지원 프로그램(FLOW)
소외계층 영재 관련
KSOP
영재키움 프로젝트
사이버브릿지
한화-KAIST 인재 양성 프로그램
KSA-KAIST 연계 사업
KSA 교원연수
KSA 학교 운영지원
KAIST 명예교수 및 KSA 교육지원 사업
영재교육센터
영재교육센터
영재교육을 선도하는 KAIST 교육 모델 개발 및 확산
KAIST 사이버영재교육
일반 사이버영재교육
교육청 위탁 사이버영재교육
IP 및 기업가정신 교육 프로그램
과학영재 첨단연구 입문 프로그램
과학영재 첨단연구실 체험 캠프 프로그램(Pre-URP)
과학영재 반도체 연구 프로그램(Pre-SRP)
온라인AP 브릿지 프로그램
군인가족자녀 캠프
커뮤니티
커뮤니티
KAIST 과학영재교육연구원 커뮤니티
공지사항
홍보관
뉴스레터
언론보도
GIFTED TV
갤러리
브로슈어
자료실
질문다락방
검색영역 열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검색
검색영역 닫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연구성과
KAIST 과학영재교육연구원
홈
논문 및 보고서
논문 및 보고서
GIFTED 포럼
GIFTED 콜로키움
국제협력
애뉴얼리포트
연구원 소식지
공유
facebook
twitter
link
프린트
논문 및 보고서
카테고리전체
논문
보고서
도서
총 : 157건
PAGE : 1/10
국립과학관 운영 효율성 증진방안 연구: 국립부산과학관 사례를 중심으로
2024.10.21
예비과학기술인력에게 요구되는 연구 활동 단계별 핵심역량에 대한 인식 분석
2024.10.16
온라인 영재교육 학습자의 자기조절인식, 자기조절행동, 학업성취도 간 자기회귀교차지연 효과 검증
2024.08.26
과기특성화대학 학생창업정책에 대한 인식분석: KAIST 사례를 중심으로
2024.08.26
정책변동이론에 근거한 AP프로그램 확산 방안 탐색
2024.08.26
차세대영재기업인육성 정책집행 영향요인 분석
2024.08.26
정책집행이론에 근거한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담당자의 인식 분석
2024.08.26
학연협력 프로그램에서 출연연 현장연구 활동의 창의성 제고 방안: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 사례
2024.02.15
사회통합전형 과학고등학교 학생의 사회비교경향성이 학업소진에 미치는 영향: 학업적 자기가치 수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24.02.15
대학생의 대학생활적응 관련 국내 연구동향 및 지원방법 고찰 : 심리정서적 요인을 중심으로
2024.01.22
유아영재교육 수업 전 후 예비유아교사의 인식과 변화: 통합연구방법 적용
2024.01.22
Exploring when learners become aware of their knowledge gaps: Content analyses of learner discussions
2024.01.17
분산기억시스템에 대한 체계적 문헌 고찰
2024.01.17
공동 AP 확대 운영에 대한 AP 담당 교사의 인식: 일반고등학교 적용 확산을 중심으로
2024.01.17
에듀테크 기반 학생 정서지원 모델 개발 연구
2024.01.17
ChatGPT-4의 과학적 탐구 역량 평가 가능성 탐색: 인간평가자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2024.01.17
글쓰기
새로고침
1
2
3
4
5
6
7
8
9
10
게시글 검색
16
32
48
64
80
96
112
128
144
160
/ 페이지
~
검색조건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검색